세부오슬롭캐녀닝 란?
세부에서 한국으로 갈 때 라이터 다 뺏는다. 근데 다음 날 켜지긴 했지만 렌즈에 물 들어가있어서 촬영을 못했다. 세부는 신속항원 검사 받고 갈 수 있었다! 그리고 자외선 무시하면 안된다. 1시간 반~2시간정도 기다린듯..^^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었다. 응가가 쏙 들어감. 그냥 안쌌다. 안타면 죽음☠ 안탔으면 어쩔뻔했냐 하는 생각 계속 했다. 50페소 = 대략 1,200원이라고 생각하면 계산하기 쉽다.
세부오슬롭캐녀닝 에 대하여
액티비티한거 좋아하고 수영 잘하는 사람들에겐 강추! 가이드도 사진 열심히 찍어줌 자연을 만끽하고 옴. 만끽하다 못해 질려버렸다. 그래서 폰이 망가졌다. 근데 만져주면 좋아함. 피부병 걸려있는 애들도 있다. 조심! 짚와이어에는 다 한국인들 뿐이였다. 세부다녀와서 느낀 점 세부 도착하자마자 사우나 같았다. 애기 몸이 그렇게 좋다니 여기 살면서 매일 산타면 몸짱이 될 거 같다.
세부오슬롭캐녀닝 전망
50페소 = 대략 1,200원이라고 생각하면 계산하기 쉽다. 가와산에서 폰이 안터져서 별별 생각이 다 들었다. 매우 습함 새벽에 도착해서 택시 눈탱이 맞을 생각은 하고 탄건데 생각보다 눈탱이 x 일을 적극적으로 하는게 느껴졌다. 🐶 더워서 그런지 강아지들이 에너지는 없다. 2023. 05. 18(목) ~ 2023. 05. 23(화) 필리핀 세부 여행 생각 없다가 남친이 휴양지 가고 싶다해서 가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