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오슬롭캐녀닝 란?
체크아웃하려 나가면서 부랴부랴 사진을ㅎㅎ 역시 나는 블로그 같은 걸 하면 안 되는 성격인가:) 잠만 딱 자기 좋은 비즈니스호텔이었어요! 점심시간 뭐를 먹을까 어슬렁 어슬렁 동네 구경을 나가봅니다 알로나 비치는 석양질 무렵부터 예뻐지는 것 같다 안녕하세요 그랩이 아니라 기사님을 못 찾을 줄 알았는데 타고왔던 벤이 회사 소속이라서 저희들 사진을 찍어서 보내줬더니 바로 연락이 오더라고요
세부오슬롭캐녀닝 에 대하여
아침을 그냥 거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조식이 괜찮은 편이라고 들어서 내려왔는데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피라미드 피치 리조트에서 하는 레스토랑에 앉았어요 외부는 중정형으로 작은 수영장이 하나 있어요 제입 맛에는..ㅎㅎ 깊은 곳은 1.5미터 이상 되는 것 같아요 체크아웃하려 나가면서 부랴부랴 사진을ㅎㅎ 역시 나는 블로그 같은 걸 하면 안 되는 성격인가:) 잠만 딱 자기 좋은 비즈니스호텔이었어요!
세부오슬롭캐녀닝 전망
저는 페스트푸드를 잘 안먹어서 몰랐는데 콜라 위에 크림 올린 저 음료가 뭐 유명한건가? 한국에 안파나? 그래서 시켜서 먹더라고요 그렇게 쉬다가 씻고 알로나비치 석양이 예쁘다 해서 부랴부랴 달려 나와봅니다 생각보다 스노클 하기에는 엄청 좋은 컨디션은 아닌 것 같아요 포켓볼도 칠 수 있고 선풍기도 나름 시원(?) 했어요 일찍 와도 안에서 할 게 없으니ㅎㅎ 그래도 적당히 일찍 와서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