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오슬롭캐녀닝 정보

세부오슬롭캐녀닝 란?


하지만, 이렇게 넓고 편했던 욕실의 단 하나 불편했던 점이 있었는데요… 앞 건물 뷰 😮‍💨😮‍💨 그냥 싹 다 가려버렸쥬 ㅎ 뷰 보고 선택한 호텔이 아니기에 저흰 그려러니 했네요 😑😑 그리고 호텔의 꽃이라고 하는 세다 블록 호텔의 ❤️ 아 침 조 식 ❤️ 비비안의 좁은 욕실 쓰다가 넓은 곳 쓸려니 너무 좋더라구요 😆 그리고 저 시멘트 벽돌이라고 해야하나요.


세부오슬롭캐녀닝 에 대하여


(근데 요 드라이기…요게…참…. 선이 굵고 굵은 선으로 꼬불꼬불 되어 있어서힘이 강한지 가져온 드라이기가 망가져서 한번 써볼까~ 하고 썼다가 강한 힘 때문에 코드가 자꾸 뽑히더라구요… 욕실 봤다면 이번엔 방 내부 ! 캐리어를 올릴 수 있는 나무의자? 와 시원하진 않았던 냉장고… 그리고 물갈이하는 꼬꼬댁은 못 먹은 생수 2병과 전기 포트가 준비되어 있구요.


세부오슬롭캐녀닝 전망


체크인을 하러, 조식을 먹으러, 밖을 나갈 때마다 그래서 조식 먹으러 가는길에 더 보충해달라고 했어요! 욕실 봤다면 이번엔 방 내부 ! 그렇다보니, 그날 수영을 하고 방으로 들어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문을 였었더니수증기로 인해서 화재경보기가 울리더라구요 ;; 경보기 울리자마자 바로 방에서 음식 해먹냐는 전화오고 직원 분들 소화기 들고 방으로 방문하고..😵‍💫😵‍💫😵‍💫 웃픈 해프닝하나가 ….😭😭 해프닝 이후로는 샤워 후 바닥에 찬물을 좀 뿌려서 열을 좀 식히고 나왔던 저희 부부였답니다..


세부오슬롭캐녀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